뉴젠 K-ERP는 기업규모가 커지면서 업무 분업화 및 업무프로세스가 다양화 되고 관리가 어려운 중견기업 및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표준 통합 ERP입니다. 뉴젠 K-ERP를 통해 복잡하고 다양해진 업무프로세스를 표준화할 수 있으며 업무 R&R에 따라 권한 설정을 통해 운영할 수 있는 관리회계 프로그램입니다.
뉴젠 K-ERP는?
한국형 표준 통합 ERP인 뉴젠 K-ERP는 업무 R&R에 따른 권한관리, 멀티사업장관리, 관리/신고용 업무 통합관리를 통해 업무효율성 및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뉴젠 K-ERP 메뉴구성
다양한 편의기능
1 손쉬운 전표등록 및 관리
매입/매출을 비롯한 다양한 거래내역을 별도의 메뉴가 아닌 전표등록메뉴에서 등록 및 관리가 됩니다. 전표종류 구분을 통해 각 거래에 맞는 항목들만 나타내어 누구나 손쉽게 거래내역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장메뉴에서 전표내역을 확인 시 전표등록 메뉴를 Link하여 등록된 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Interface 지원
홈택스, 여신금융협회, 카드사, 은행등의 자료를 수집하여 전자(세금)계산서, 국세청사업용신용카드, 현금영수증, 통장거래, 매입신용카드 내역을 자동분개 및 전표처리가 가능합니다.
3 자금계획관리
자사에 맞는 자금과목을 등록 및 관리할 수 있으며 고정비, 변동비를 구분하여 자금계획수립 시 고정비를 자동반영합니다. 아울러 차입금상환계획, 대여금회수계획 내역도 자동반영되며 자금계획대비 실적현황을 통해 계획 대비 실적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중심의 UI/UX
전표등록 시 데이터가 많은 거래처 및 계정과목의 자동완성기능을 통해 손쉬운 입력
Internet Explorer와 같이 Drag & Drop 메뉴 분리
트리구조의 메뉴구성을 통해 손쉬운 메뉴 접근
업무 성격에 맞는 직관적 UI구성과 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용자 업무 동선에 맞춘 UX구현
K-ERP 새로운 업무 프로세스 혁신
전체 시스템 구성도
K-ERP 특장점
1
전문성
세무회계프로그램(세무사랑Pro) SW보유
경영정보화솔루션(케이렙) SW보유
20여 년간 축적된 know-how
2
확장성
기 사용중인 프로그램과(물류/생산 등)의 Interface
다양한 기간계 시스템과의 Interface
내부 프로세스간의 자유로운 Interface
1
전문성
세무회계프로그램(세무사랑Pro) SW보유
경영정보화솔루션(케이렙) SW보유
20여 년간 축적된 know-how
2
확장성
기 사용중인 프로그램과(물류/생산 등)의 Interface
다양한 기간계 시스템과의 Interface
내부 프로세스간의 자유로운 Interface
3
통합성
Best Practice를 통한 유기적 업무 통합
관리 및 신고 업무를 한 번에 해결
코드 표준화를 통한 데이터 무결성 및 정합성
4
유지보수
다운로드가 필요없는 자동 업데이트
전화상담, 원격상담, 방문상담을 통한 관리
전국 25개소 채널망을 통한 관리
3
통합성
Best Practice를 통한 유기적 업무 통합
관리 및 신고 업무를 한 번에 해결
코드 표준화를 통한 데이터 무결성 및 정합성
4
유지보수
다운로드가 필요없는 자동 업데이트
전화상담, 원격상담, 방문상담을 통한 관리
전국 25개소 채널망을 통한 관리
Smart Connector
기 사용중인 프로그램과 K-ERP 연동
K-ERP API 연동을 통해 전문화된 회계, 인사 Solution으로 관리하세요.
뉴젠 제품군 간의 자유로운 연동
뉴젠 제품군(세무사랑 Pro, 케이렙)연동
연동을 통해 세무회계사무소 기장 데이터 전달 및 자체 법인세 신고 가능
스크래핑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의무화 및 금융거래 서비스의 다변화 속에 스크래핑 기술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중, 은행거래, 카드매출, 매입의 증빙자료를 자동수집 > 자동분개 > 전표처리를 지원합니다.
Tracking Manager
더블클릭으로 내가 원하는 원인전표로 바로 "이동"가능
다양한 경로로 들어온 전표등록의 원인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신속한 장애 해결 및 지원을 통해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자동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세법적용 및 기술지원을 이행합니다.
1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접속만으로 자동 업데이트 수행
주1회 정기 업데이트
신고기간은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세법 및 레이아웃 적용
2
온라인 매뉴얼
프로그램 내 매뉴얼 탑재
빠르게, 편리하게, 쉽게 매뉴얼 접근 가능
해당 메뉴 또는 전체 매뉴얼 검색 및 이동 가능
1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접속만으로 자동 업데이트 수행
주1회 정기 업데이트
신고기간은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세법 및 레이아웃 적용
2
온라인 매뉴얼
프로그램 내 매뉴얼 탑재
빠르게, 편리하게, 쉽게 매뉴얼 접근 가능
해당 메뉴 또는 전체 매뉴얼 검색 및 이동 가능
3
공지관리
공지관리를 통해 프로그램 업데이트 내역 확인
업데이트 외 업무에 필요한 정보 확인
4
Tip 매뉴얼
사용자의 입력 편의를 위해 각 항목으로 이동 시 하단에 항목에 맞는 설명 안내 Tip
3
공지관리
공지관리를 통해 프로그램 업데이트 내역 확인
업데이트 외 업무에 필요한 정보 확인
4
Tip 매뉴얼
사용자의 입력 편의를 위해 각 항목으로 이동 시 하단에 항목에 맞는 설명 안내 Tip
구축/교육 컨설팅
프로그램 구축/교육 컨설팅을 통해 원활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상황에 맞는 상담 서비스
전화상담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교육을 수료한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상담 지원
프로그램 운영 관련 및 세무신고 상담 지원
원격상담
전화상담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을 통한 문제해결
시스템 장애 및 오류 실시간 해결 가능
방문상담
원격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방문상담을 통한 적극적인 문제해결
K-ERP로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정적인 운영관리로 효율적인 경영관리를 시작하세요.
사용자 중심의 UI/UX 사용자 관점에서의 설계
업무 흐름에 따른 메뉴구조도
사용자 중심의 UI/UX를 통해 사용 편리성 및 관리의 용이함
업무 R&R에 따른 업무권한 부여를 통해 실제 업무와 동일 권한 및 관리 가능
데이터 표준화 정보의 정확성 및 투명성
일괄된 데이터 형식 및 규칙적용으로 인한 데이터 품질 향상
명칭의 통일로 인한 명확한 의사소통의 증대
필요한 데이터의 소재 파악에 소요되는 시간 및 노력 감소
경제성 최소의 투자로 최대의 효과 창출
Best Practice가 녹여져 있는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BPR 수행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 구분별 선택 가능
추가 구축 비용 부담이 없는 운영 및 유지관리
기능성 경영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관리기능 구현
사업장별 통합 재무제표관리, 다양한 관리항목별 현황 제공
반제관리를 통한 채권, 채무의 철저한 관리 가능
고정비, 변동비에 따른 자금계획 및 실적 관리 가능
연계성 내/외부 시스템간의 자유로운 Interface
국세청, 은행, 카드사, 여신금융협회 자료 스크래핑을 통한 자동전표처리 가능
기 사용중인 다른 프로그램과 API를 통해 자동전표처리 가능
자동결산작업을 통한 결산전표 자동전표처리 가능
운영관리 안정적인 운영, 유지보수 관리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는 자동 업그레이드 관리
컨설턴트의 개별 방문 교육 및 정기교육 시스템 운영
전화상담, 원격상담, 방문상담을 통한 맞춤 상담서비스 운영
업무 R&R에 다른 권한 관리
실 업무프로세스에 다른 권한을 프로그램에 그대로 적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별/메뉴별 권한
업무 R&R에 따른 권한부여를 통해 실 업무와 동일하게 적용 가능
사용자별 모듈권한 설정관리
사용자별/메뉴별 접근권한 관리
사업장 권한
사용자별로 특정 사업장 권한 관리
각 사업장 담당자에 맞게 권한 부여
전표입력 권한
미결/승인/승인수정 권한을 통한 전표 관리
전표권한을 미결/승인에 따라 관리하며 승인전표를 토대로 원장 및 재무제표 관리
멀티사업장 관리
멀티사업장을 통해 부가세/원천세 유형별 신고 및 사업장별 또는 본점일괄 결산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 사업장 등록 및 관리
사업장별 재무제표
단일 또는 멀티 사업장 조회
부가세 유형별 신고 및 관리 기능 사업장별, 주사업장총괄납부, 사업자단위과세 부가세 신고 가능
채권/채무 등 반제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자금관리'
발생전표의 건별/일괄 반제처리를 통해 자동전표생성 및 반제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건별/일괄 반제처리 건별: 반제전표별 전표번호 생성 / 일괄: 전표번호 하나로 반제전표 생성
통장거래 반제처리 통장거래를 통해 입, 출금된 거래내역을 반제처리 시 활용
반제이력관리 반제전표의 승인여부에 따른 반제금액 및 잔액 확인
채권연령분석 채권연령분석을 통해 융통성 있는 자금관리 및 회수가능성 분석
통합전표관리
전표입력권한에 따라 미결/승인전표를 관리하며 승인전표를 토대로 원장 및 재무제표를 관리합니다.
통합전표관리 전표등록 한 메뉴에서 모든 거래내역 등록 및 관리
자동전표분개관리 매출, 매입전표의 분개유형을 등록하여 전표등록 시 자동분개 생성
전표상태 관리 미결/승인 | 작성정보 | 승인정보 | 수정정보 | 입력정보 | 마감정보
자동검색기능 거래처, 계정과목을 빠르고 정확하게 등록 및 조회 가능
다양한 조합을 통한 급여계산식 및 이력관리
복잡한 수당 및 공제금액 산출을 계산식을 통해 쉽게 적용 및 이력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급여계산식 설정 각 수당, 공제별로 조건 및 다양한 구분을 통해 계산식 설정 가능
급여 이메일, 모바일 전송 급여명세 이메일(SMTP, OutLook), 모바일 전송 가능
수당의 다양한 기준설정 수습, 휴직, 월정급여, 일할계산 등 다양한 옵션 설정 가능
엑셀업로드 엑셀업로드를 통해 급여정보를 손쉽게 등록 가능
유연한 근태관리
다양한 시간제 근무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결과값은 급여계산식을 활용하여 수당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 각 근무조별 다양한 근무시간 및 예외시간 설정 가능
근무스케줄 설정 부서별/근무조별/사원별 근무스케줄 설정을 통해 근무계획 수립 가능
급여계산식 활용 근태결과값 급여계산식 활용을 통해 수당계산 가능
근태기기연동 Text 파일 및 Excel을 통해 근태기기 결과 값 업로드 가능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연차관리
입사일 또는 회계연도 기준으로 연차관리 적용 및 1년이상, 1년미만자에 대해서도 손쉽게 연차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입사일 또는 회계연도 기준 적용 환경설정을 통해 입사일 또는 회계연도 기준 적용 가능
연차 근태반영 사용 연차 근태반영을 통해 근태집계 데이터 활용
1년 이상, 1년 미만자 기준 적용 1년 미만자에 대해서도 자동 연차 산출 및 관리
퇴사자 연차수당 자동계산 퇴사자의 연차수당 자동계산 및 입사일 또는 회계연도 기준 잔여연차 확인 가능